표정에서부터 나온다






자신감 있는 표정을 지으면 자신감이 생긴다.

-찰스 다윈-

내가 정말 자신이 있는 것이면 나도 자연스럽게 표정이 꽤나
쎄게 나온다고 생각한다. 내가 집중하고 있다는 표시이기 때문이다.
때론 입술을 혼자 깨무는 그러한 표정을 짓기도 한다. 다 내가
집중하고 있는 표정이다. 나는 내가 자신이 있는 것이라면
일단 먼저 표정부터 그렇게 티가 난다.
뭐 결과는 그 다음이고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나에게 뿌리내리지 않도록 막을 순 있다

가치 없는 것에 투자하지 말라

작은 것에 만족할 줄 알아야 한다